노래하는 사람 김호중

김호중 "애인이 되어줄게요" 상큼 발랄 국민 러브송~~아리스는 부끄부끄

포도나무호사랑 2021. 11. 24. 11:48

애인이 되어줄게요"

천상의 목소리로 꼬신다고요?

그럼 넘어가야죠!!

<가사정보>

애인이 되어줄게요

(Prod.알고보니혼수상태)

누가누가 당신 맘을 외롭게 합니까

누가누가 당신 맘에 눈물을 주나요

바람결에 떨어지는 꽃잎이

여자의 마음인가요

내 품에 안겨 걱정을 말아요

영원히 지켜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내가 잘해줄게요

사랑이 되어줄게요 사랑이 되어주세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사연 없는 사람 있나 아픔이 없을까

우연처럼 만나는 게 사랑이란 것을

반했어요 마음을 열어요

놓치면 후회할 거야

내 품에 안겨 걱정을 말아요

영원히 지켜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내가 잘해줄게요

사랑이 되어줄게요 사랑이 되어주세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애인이 되어 줄게요~~ ?

별님의 상큼 발랄한 국민 러브송 ~

달콤한 천상의목소리로 불러 듣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신나고 경쾌한 노래

위트있는 피아노 전주

경쾌한 일렉 기타 라인

산뜻한 보컬의 색다른 유혹

신난다→ 흥이 난다→ 힐링된다

소년같이 장난끼 많은 반전 모습

귀엽고 사랑스러운 별님만의 매력이 물~씬

노래의 격은 가수가 높인다

차원이 다른 흥겨운 정통트로트

맛깔난 김호중표 트로트

이 같은 노래를 많이 부르겠다고요?

대중에게 쉽게 다가가고픈 별님의 진심

온나 온나 다 받아주께~~

김호중이 애인이 되어 준다고 아리스를 꼬셨어요

그래서 너도 나도 아리스 되겠다 줄 섰는데

힝~~ 자기는 군대 가버리고

12만의 애인이 기다려요 어서 돌아오셔요 - 무대로

이제는 아리스가 애인이 되어 별님 옆에 쭈~욱 있을께요

잘생겼다, 달콤하다, 듬직하다 김호중

김호중! 애인이 되어줄 준비 오오~~옼케이

약속은 무대에서 ~

김호중! 여자의마음 걱정은 NO,NO ~

아리스가 영원히 지켜줄게요

우연처럼 만나 사랑이란 것을 아리스와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