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테너 김호중

김호중 "유 레이즈 미 업 (You Raise Me Up)" 지친 그대에게 어깨를 내어드리겠습니다...

포도나무호사랑 2021. 11. 17. 18:03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

위로가 되는 당신이라 고맙습니다

노래 김호중

살아가면서 힘든 순간이 영원히 지속되지 않는다. 반드시 그 시기는 지나가고 좀 더 나은 삶은 오게 되어 있다. 그래서 희망이란 단어가 존재하는지도 모른다.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갈 때 그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지 않겠는가

 

지친 삶에 작은 기쁨과 위로가 필요할 때,

삶이 고단하고 좌절하고 포기하고 싶을 때,

한없이 가라앉을 때,

누군가 내게 어깨를 내어주어 한 숨 고르게 하고

손 내밀어 일어나도록 기꺼이 그 힘 보태 준다면

얼마나 큰 위로가 될까?

 

 

우리는 때에 따라 주저 앉는 사람일 수도 있고 손을 건네는 사람일 수도 있다. 주저 앉았다면 손 내밀어 준 사람에 의지하여 일어서면 되고 주저 앉은 사람이 있다면 내손 내밀어 일어서도록 도와 주면 된다.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으니 어떤 상황에 놓여지든 그 속에서 희망을 찾으면 되는 것이다.

 

 

지쳐있는 우리에게 진심어린 위로를 건네시는 우리의 별님 그대가 있어 참 행복합니다. 그대가 지칠 때 그대가 우리에게 그랬듯이 기꺼이 어깨를 내어 드리고 손 내밀어 드리겠습니다.

서로가 있어 참 다행입니다.

이렇게 함께 살아 가요~~

 

 

김호중이 "You Raise Me Up" 노래를 부른 모습이 방송을 탔다.

2020년 9월 25일 TV조선에서는 <사랑의 콜센타 프리미엄 휴가송 특집>을 특별편성하여 본방송에서 방송되지 못했던 촬영분을 공개하였다.

뉴질랜드로 연결된 전화에서 신청자는 '엄마가 트롯을 안좋아했는데 미스터트롯 첫 회를 보고 완전 빠지셨다'라며 엄마가 좋아하는 김호중을 선택했다.

신청곡은 "You raise me up"이었고 김호중은 트바로티의 명성 그대로 풍부한 성량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신청자는 "락다운 기간동안 너무 큰 힘이 돼주셔서 너무 행복했다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FIIAQwGG98 

 

 

You raise me up

- 가사 -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가 힘들어 내 영혼이 너무 지칠 때에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괴로움이 밀려와 내 마음이 무거울 때에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나는 조용히 이 곳에서 당신을 기다려요

Until you come and still awhile with me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으실 때까지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위에 우뚝 설수 있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 위를 걸을 수 있어요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의 어깨에 기댈 때 나는 강해지며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하지요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위에 우뚝 설수 있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 위를 걸을 수 있어요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의 어깨에 기댈 때 나는 강해지며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하지요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위에 우뚝 설수 있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 위를 걸을 수 있어요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의 어깨에 기댈 때 나는 강해지며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하지요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하지요

https://www.youtube.com/watch?v=UJsJ4Zpo0FI

 

 

 

 

 

지친 삶에 작은 기쁨과 위로가 필요한 날

그대가 있어 참 다행이다

[#김호중] 당신이 일으켜주시기에

나는 산 위에 우뚝 설 수 있고

당신이 일으켜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 위를 걸을 수 있어요

당신이 있어 참 다행입니다 ⚘

#김호중_YouRaiseMeUp

#삶에지친그대에게김호중이전하는위로

#김호중 #kimhojoong

#金浩仲 #キムホジュン

#트바로티김호중 #tvarotti

#노래하는사람_김호중

#김호중_만개

#in_full_bloom

#김호중_나보다더사랑해요

#Iloveyoumorethanme​

#김호중_아무도잠들지마라​

#NessunDorma

@hojoongng

 

김호중 유튜브 공식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73yn5mmJSr3hh9jKe2AdWw

 

김호중 공식채널 Kim Hojoong

김호중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 This is Kim Hojoong's official YouTube channel. ?

www.youtube.com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https://cafe.naver.com/tvarotti1002

 

스타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 네이버 카페

트바로티 김호중님이 카페지기이며 그의 노래와 삶을 사랑하는 아리스식구들이 모인 공식 팬카페

cafe.naver.com

 

김호중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joongng

 

Instagram의 김호중(@hojoongng)님 프로필 • 게시물 107개

팔로워 9.8만명, 팔로잉 204명, 게시물 107개 - 김호중(@hojoongng)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김천의 명소 "김호중 소리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