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테너 김호중

김호중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 3번 트랙 🎵<Adoro>🎵 사랑을 시작했을때의 연인에 대한 간절하고 애틋함을 아낌없는 사랑으로 표현한 아름다운 노랫말의 라틴 음악

포도나무호사랑 2022. 8. 20. 19:23
김호중 클래식 정규 2집
12번 트랙 <Adoro> 소개

 

👇 김호중 <Adoro> 바로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7dYHROLxgvA

 

라틴 음악의 정서와

김호중의 호쾌한 매력이

한층 돋보이는 곡

<ADORO>

ADORO는 사랑합니다, 사랑해 라는 뜻입니다.

김호중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 12번 트랙에 자리한 <ADORO>는 라틴계의 거장이자 멕시코의 싱어 송라이터 아르만도 만싸네로(Armando Manzanero)가 작사, 작곡하여 1967년 발표 한 곡으로 사랑을 시작했을때의 연인에 대한 간절하고 애틋함을 아낌없는 사랑으로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아름다운 라틴 음악입니다.

라틴계의 음악은 매우 정열적이고 진솔합니다.

ADORO는 라틴 음악 특유의 리듬(rhythm)과 김호중의 순수한 음악에 대한 열정이 너무도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명곡입니다.

<곡정보>

아티스트 김호중
앨범 PANORAMA
발매 2022.07.27.
장르 클래식
작곡 Armando Manzanero
작사 Armando Manzanero, Cassia Giuseppe

 

<가사정보>

🎵 Adoro 🎵

Adoro la calle en que nos vimos

La noche cuando nos conocimos

Adoro las cosas que me dices

Nuestros ratos felices

Los adoro, vida mía

나는 우리가 만났던 거리를 사랑해

우리가 알게 되었던 밤

당신이 나에게 말한 것들을 사랑하지 너무 좋아

우리들의 행복한 순간들을

사랑해, 나의 사랑

Adoro la forma en que sonríes

El modo en que a veces me riñes

Adoro la seda de tus manos

Los besos que nos damos Los adoro, vida mía

나는 당신이 미소짓는 모습을 사랑해

가끔 내가 화를 내는 모습도

당신의 비단같은 손에

키스를, 사랑해, 나의 사랑

Y me muero por tenerte junto a mí

Cerca, muy cerca de mí

No separarme de ti

Y es que eres mi existencia y mi sentir

Eres mi luna, eres mi sol Eres mi noche de amor

난 네가 내 곁에 있기를

가까이, 내게 아주 가까이

헤어지지 않고

당신은 나의 인생, 나의 느낌

당신은 나의 달, 당신은 나의 태양, 넌 내 사랑의 밤

Adoro el brillo de tus ojos

Lo dulce que hay en tus labios rojos

Adoro la forma en que me miras

나는 당신의 빛나는 눈동자를 사랑해

너의 달콤한 빨간 입술

당신이 나를 바라보는 눈빛이 너무 좋아

Y hasta cuando suspiras

Yo te adoro, vida mía

Yo, yo te adoro, vida mía

Yo te adoro

당신이 한숨짓는 모습까지도

사랑해, 내 사랑

사랑해, 내 사랑

사랑해

Y me muero por tenerte junto a mí

Cerca, muy cerca de mí

No separarme de ti

Y es que eres mi existencia y mi sentir

Eres mi luna, eres mi sol Eres mi noche de amor

난 네가 내 곁에 있기를

가까이, 내게 아주 가까이

헤어지지 않고

당신은 나의 인생, 나의 느낌

당신은 나의 달, 당신은 나의 태양, 넌 내 사랑의 밤

Adoro el brillo de tus ojos

Lo dulce que hay en tus labios rojos

Adoro la forma en que me miras

나는 당신의 빛나는 눈동자를 사랑해

너의 달콤한 빨간 입술

당신이 나를 바라보는 눈빛이 너무 좋아

Y hasta cuando suspiras

Yo te adoro, vida mía

Yo, yo te adoro, vida mía

Yo te adoro, vida mía

당신이 한숨짓는 모습까지도

사랑해, 내 사랑

사랑해, 내 사랑

사랑해

Adoro는 사랑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라틴계의 거장 싱어송라이터인 아르만도 만싸네로(Armando Manzanero)가 작사, 작곡 1967년 발표 한 곡이다.

Adoro는 라틴 음악의 정서와 김호중의 호쾌한 매력이 한층 돋보이는 곡으로 감성 충만, 폭풍 성량, 독보적인 가창력을 보여준 곡이다.

Adoro는 사랑을 시작했을때의 연인에 대한 간절하고 애틋함을 아낌없는 사랑으로 표현한 노랫말로 설렘과 열정적인 사랑이 인상적인 아름다운 라틴 음악이다.

 
 

김호중 클래식 정규2집 Panorama에는 총 16곡이 수록되어 있다.

더블 타이틀곡 약속, 주마등을 비롯해 이탈리아 성악곡, 발라드 성향의 크로스오버, 트로트 듀엣과 라틴 음악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담았다.

 
 

김호중은 8월 30일 고양 체육관에서 추석 특집 첫 단독쇼 '김호중 한가위 판타지아' 녹화방송 9월30일부터 10월2일까지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 할 예정이다

김호중 브라비시모 인 이탈리아 화보집 9월 17일부터 10월 22일까지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3관에서 사진전'을 진행,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 오는 9월 17일을 시작으로 11월 20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갤러리아포레 소재)에서 개최된다.

<김호중 영화 정보>

1. 김호중 컴백 무비 : "빛이 나는 사람"

김호중의 화려한 귀환을 담은 무비로 김호중의 가장 인간적이고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을 담았다

출연진 : 김호중, 아리스, 정호영, 영기, 안성훈, 정다경, TAN

장르 : 다큐멘터리

개봉 : 2022년 8월 23일 예정

플랫폼 : IPTV - KT ollech TV, LG U+ TV, SK Btv

OTT - 티빙, 왓챠, 웨이브

그 외 - 구글 플레이, 홈초이스, 스카이 라이프, 네이버 시리즈 on, 웹하드

2.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오는 9월 CGV 단독, 스크린X 오리지널로 개봉된다.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김호중의 이탈리아 음악 여행기를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로, 2020년 영화 ‘그대, 고맙소’를 잇는 김호중의 두 번째 작품이다.

 

 

김호중 유튜브 공식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73yn5mmJSr3hh9jKe2AdWw

 

김호중 공식채널 Kim Hojoong

김호중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 This is Kim Hojoong's official YouTube channel. 😍

www.youtube.com

 

김호중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hojoongofficial

 

Kim Hojoong Official (@hojoongofficial) / 트위터

https://t.co/nUVPg6ULGL

twitter.com

 

김호중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joongng

 

김호중 공식 오피셜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official_kimhojoong

 

 

<김호중 팬카페 이모저모>

 

<김천의 명소 연화지와 [김호중 소리길]>

김천의 명소 "김호중 소리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