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사람 김호중

김호중 <전지적참견시점> 웃음과 눈물의 향연, 김호중과 아리스 안방을 감동의 바다로 만들다

포도나무호사랑 2022. 2. 10. 12:27
<김호중 팬 사인회>
MBC 전지적참견시점
감동의 물결을 이루다

2020년 6월 2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10회에 '트바로티' 김호중이 출연하여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는가 하면 즉석에서 성악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그의 실력에 감탄하게 하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의 첫 팬 사인회 현장이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된 팬 사인회는 사전예고없이 당일 새벽 0시에 팬카페에 공지를 올리고 게릴라로 진행되었다. 김호중과 매니저는 팬들을 만나기 위해 이동하며 '게릴라인데다 평일이라 혹시 팬들이 오시지 못하면 어떡하지' 하는 우려와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현장에 다다르자 줄지은 차량들이 심상찮음을 직감할 수 있었는데 그들 앞에 펼쳐진 장면은 장관이었다. 오직 자신을 보기 위해 끝없이 찾아온 차량 행렬은 마치 명절 귀성길을 연상하게 하였다. 이 모습을 보고 울컥했던 김호중은 한 차, 한 차를 정성스럽게 맞이하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는데 "내가 뭐라고 이렇게들 오셨을까 싶다. 팬들의 사랑이 실감이 안난다"고 하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팬들 역시 특별한 시간을 마련해 준 김호중에게 고마워하며 차량을 응원 문구들로 꾸미고 보라색 옷을 맞춰입고 마치 축제를 하듯 곳곳에서 플랜카드와 응원도구를 가지고 춤을 추기도 하면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김호중은 자신을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을 위해 커피차까지 준비하여 일일이 시원한 커피를 제공해 드리고 팬들과 짧은 대화를 나누며 사진을 함께 찍고 노래 선물도 하였다.

오직 김호중을 만나기 위해 새벽부터 제주도에서부터 올라온 팬이 있는가 하면, 남편과 함께 와 "두 번째 사랑"이라고 고백하는 팬도 있었다. 엄마을 위해 대신 찾아와 사인을 받아가는 딸과 사위도 있었고 모든 사람이 저마다의 사연을 가지고 김호중과의 만남에 설레어 하였다. 이토록 마음 설레이고 뜨거운 열정을 불러일으켜주는 김호중이기에 그와 함께하는 시간이 팬들에게도 정말 소중한 순간들이었다.

그를 찾아온 팬 중에는 항암치료중인 분이 계셨다. 그 팬은 김호중을 만나 "호중님 만나서 기적을 이룰 것 같다"며 "노래하는 호중님을 보며 삶의 희망을 찾았다"고 고백했다. "살고 싶어요"라고 말하는 팬에게 김호중은 그 분의 손을 꼭 잡고 자신의 기운을 나눠주며 팬의 건강을 빌었다. 긍정적인 기운이 김호중을 통해 전파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도 뭉클하게 했다.

초창기부터 김호중의 팬이었다는 남성 팬들은 "항상 행복하게 노래해 줬으면 좋겠어요"라고 묵직한 응원을 전했다. 유독 남성팬들에게 더 감격하는 김호중은 진심이 느껴지는 형님 팬의 따스한 응원에 울컥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하였다.

팬 사인회가 시작된 지 4시간이 지났지만, 아직 40여 대가 남은 상황에 지쳐있을 팬들을 위해 김호중은 미니 콘서트를 기획했다. '태클을 걸지마', '때', '고맙소'로 팬들을 위로하고, 팬들의 환호에 무반주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부르게 되는데 이 노래는 팬들의 떼창으로 이어지며 김호중과 팬들의 마음이 하나를 이루었다.

오늘은 울지 않겠다고 말했던 김호중이었으나 팬들의 진심에 결국 눈물을 보였고 옆에서 함께 하던 매니저도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 이들의 진심은 서로의 마음에 감동을 안겨주며 가수도 울고 팬들도 울고 시청자들까지 울리면서 어느새 눈물바다를 이루었다. 그야말로 김호중과 팬들과 시청자들까지 서로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 같은 시간이었다.

김호중은 스튜디오에서 팬 사인회 현장을 다시 보며 눈물을 흘렸다. 그는 "많은 감정이 오갔다. 여태까지 내가 고민했던 게 틀린 방향은 아니었다는 걸 알았다"며 "그래서 팬들 한 분 한 분이 약으로 보였다"고 소감을 말했다. 함께 출연한 패널들도 감동을 받고 눈물을 보이며 이들의 사랑에 감격해 하였다. 이처럼 웃음과 눈물이 가득했던 김호중의 팬 사인회 현장의 열기는 안방에까지 고스란히 전해지며 시청자들에게 행복을 전파하였고 가슴뭉클한 감동을 안겨주었다.

유난히도 더웠던 이날은 잠시 햇볕에 노출되어도 땀범벅이 될 정도로 열기가 대단하였다. 하지만 김호중은 손에 낀 장갑이 땀으로 차 풍선처럼 부풀어 올라도 더운 기색 하나 내지 않았고 한결같이 웃는 표정으로 최상의 매너를 보이며 팬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하는 가운데 뙤약볕에서 차안에 있는 팬들이 더울까 그 걱정만을 했었다. 팬들 또한 혹여 배기가스가 가수에게 갈까, 차량의 열기가 가수에게 가서 가수가 더 더워질까 염려하여 시동을 끄고 차량에어컨을 기꺼이 포기하였다. 이들이 서로를 사랑하고 배려하는 모습은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시청자들의 가슴에 더 없는 감동으로 다가왔다.

<전참시>의 어느 회차보다 큰 웃음과 감동을 준 김호중 편은 석달 뒤 추석특집으로 재방송되었는데 또 한번 김호중의 진가를 알리고 안방에 신선한 충격과 감동을 안겨주며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다.

 
 
 

 
 
 
 

묵직한 천상계 보이스 ★감동주의★

성악과 트로트를 모두 석권한 트바로티 김호중

성악과 트로트의 발성과 표정 차이를 감동을 실어서 확실하게 설명 해 주다 2020.06.27

두 귀 가득 아름다움을 채운 채로!!

심금을 울리는 명품 보이스 김호중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승리하다 빈체로

#김호중_전지적참견시점

#김호중 #kimhojoong

#金浩仲 #キムホジュン

#트바로티김호중 #tvarotti

#노래하는사람_김호중

#김호중_만개

#in_full_bloom

#김호중_나보다더사랑해요

#Iloveyoumorethanme

#김호중_아무도잠들지마라

#NessunDorma

 

김호중 유튜브 공식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73yn5mmJSr3hh9jKe2AdWw

 

김호중 공식채널 Kim Hojoong

김호중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 This is Kim Hojoong's official YouTube channel. ?

www.youtube.com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https://cafe.naver.com/tvarotti1002

 

스타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 네이버 카페

트바로티 김호중님이 카페지기이며 그의 노래와 삶을 사랑하는 아리스식구들이 모인 공식 팬카페

cafe.naver.com

 

김호중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joongng

 

Instagram의 김호중(@hojoongng)님 프로필 • 게시물 107개

팔로워 9.8만명, 팔로잉 204명, 게시물 107개 - 김호중(@hojoongng)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김천의 명소 "김호중 소리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