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사람 김호중

김호중 명곡 ⭐만개⭐ M/V 유튜브 조회 800만뷰 돌파 축하합니다 ⭐⭐⭐

포도나무호사랑 2022. 1. 25. 09:10
⭐명곡 "만 개"⭐
유튭영상 800만뷰 돌파

 

우리家 타이틀곡 "만개"가 발표된 후 김호중의 음악적 스펙트럼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죠!!

노래가 정말 좋아서 놀랐고

노래를 부르는 가수의 격이 달라서 또 한 번 놀랐죠~~

무시무시한 내공의 소유자 김호중 가수에게 오늘도 호며 드네요^^

명곡의 클라스가 뿜어져 나오는 "만개"는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답니다!!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노래

"만개" m/v영상이 800만 뷰를 돌파하였네요~~

800만뷰 축하합니다

만 개(Prod. 신지후)

<곡정보>

가수 김호중
앨범 우리家
발매 2020.09.05.
장르 팝발라드
작곡 신지후 (포스트맨)
작사 신지후 (포스트맨), 소연
편곡 신지후 (포스트맨)

 

"만개"는 김호중의 정규앨범 1집 타이틀 곡으로 태양, 하늘, 바람, 비 그리고 모든 것을 사랑에 빗대어 사랑받고 피어나고 싶은 꽃을 의인화하여 감정표현을 극대화 한 곡이다.

신지후 (포스트맨)는 클래식과 팝을, 적절히 섞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사와 목소리, 감정이 잘 전달될 수 있게 한 땀 한 땀 수십번의 수정을 거치며 만들어내었다.

김호중은 "만개"를 통해서 그동안 시도하지 않은 창법으로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대중과 팬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을 주겠다는 마음으로 녹음하였다.

 

<가사정보>

나는 혼자서 피울 수 없어

발이 묶여진 채로

기약도 없는 하늘을 보며

매일 하루를 살아가

언젠가 피어나기 위해

좀 더 비쳐줘 더 내려줘

하루 빨리 나는 사랑받고 싶다

피어나면 금방 시들고 못난 모습인 채로

다시 죽어간다해도 난 후회가 없으리오

만개하라 흩날려라 흩어져라

나는 오늘도 피울 수 없는

나를 끌어안고서

차가웠었던 어둠 끝에서

너의 온기를 찾아가

언젠가 피어나기 위해

좀 더 비쳐줘 더 내려줘

하루 빨리 나는 사랑받고 싶다

피어나면 금방 시들고 못난 모습인 채로

다시 죽어간다해도 난 후회가 없으리오

시들어 가는 그 날 원망하지 않을 테니

날 피워도 돼 사랑해줘

하루 빨리 나는 사랑받고 싶다

너를 만나 내가 물들고 화려하게 핀 채로

멀리 날아간다 해도 난 후회가 없으리오

만개하라 흩날려라 흩어져가는구나

https://youtu.be/sl82nzyMDOw

 

 

정규 앨범 우리家 타이틀곡으로, 김호중 가수만의 진한 감성이 깃든 아름다운 노래

시(詩) 같은 가사에 김호중 가수만의 가창력이 어우러지며 감동을 더한다.

김호중 트바로티 테너 만개하라 온 세계로 흩날려라 흩어져라

유튜브 조회수 800만뷰 인기 감동 여전히 현재 진행형

#김호중_만개

#김호중_800만뷰

#김호중_뮤직뱅크1위후보곡

#김호중_만개_역주행

#KIMHOJOONG #kpop

#KIMHOJOONG_Nessundorma

#김호중 #金浩仲 #キムホジュン #KIMHOJOONG

#김호중만개

#김호중우산이없어요

#김호중나보다더사랑해요

#김호중지금이순간

#김호중카네기

#김호중장르

#KIMHOJOONG_genre

#트바로티 #Tvarotti

#KIMHOJOONG_InFullBloom

#KIMHOJOONG_Noumbrella

#KIMHOJOONG_ILoveYoumorethanMe

#KIMHOJOONG_ThisistheMoment

#thankyou #youtube #music #movie

 

 

 

김호중 유튜브 공식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73yn5mmJSr3hh9jKe2AdWw

 

김호중 공식채널 Kim Hojoong

김호중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 This is Kim Hojoong's official YouTube channel. ?

www.youtube.com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https://cafe.naver.com/tvarotti1002

 

스타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 네이버 카페

트바로티 김호중님이 카페지기이며 그의 노래와 삶을 사랑하는 아리스식구들이 모인 공식 팬카페

cafe.naver.com

 

김호중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joongng

 

Instagram의 김호중(@hojoongng)님 프로필 • 게시물 107개

팔로워 9.8만명, 팔로잉 204명, 게시물 107개 - 김호중(@hojoongng)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김천의 명소 "김호중 소리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