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테너 김호중

김호중 그를 일으켜 세웠던 노래 ?You raise me up? 그 마음을 나누며...

포도나무호사랑 2021. 9. 16. 23:56

You Raise Me Up

(모두가 우뚝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부른 노래)

노래 김호중

 

2020년 03월 31일 김호중의 "You raise me up" 을 열창하는영상이 업로드 됐다.

 

 

당시는 갑자기 닥친 코로나로 인하여 나라에서도 대응책을 세우지 못하고 우왕좌왕하며 이 상황을 어떻게 극복해야할지 갈피를 잡기 어려운 시기였다.

 

 

이때 가수 김호중이 유 레이즈 미 업 노래를 업로드 하면서 코로나로 힘든 분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 것이다.

 

 

김호중에게You raise me up 은 자신의 인생곡이기도 하다.

자신이 힘든 시기를 보낼 때 자신에게 용기를 주었고 노래 가사처럼 되리라는 믿음을 가지고 희망을 잃지 않았다고 한다. 하여 코로나 위로송으로 그의 마음을 전 국민에게 전한 것이다.

 

 

You raise me up은 김호중 팬미팅 영화 "그대 고맙소" 에도 마지막에 등장하며 팬들의 마음에 깊은 감동과 울림을 주었다. 또한 팬을 위한 한정판 LP 에도 포함되면서 김호중이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 노래는 김호중의 고급진 목소리로 불렀기 때문에 감동이 더 한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이 노래를 곳곳에서 부르며 이 노래가 전달하고자 하는 바를 팬들에게 강하게 전달하고 픈 그의 간절한 마음이 더 큰 감동을 준다.

 

 

지금 지치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분이 있다면 힘이되는 노래 김호중의 "You raise me up" 을 가사를 되새기며 감상해 보기 바란다.  내가 미처 느끼지 못했던 용기와 희망이 되살아 날 것이다.

 

 

You raise me up

- 가사 -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가 힘들어 내 영혼이 너무 지칠 때에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괴로움이 밀려와 내 마음이 무거울 때에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나는 조용히 이 곳에서 당신을 기다려요

Until you come and still awhile with me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으실 때까지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위에 우뚝 설수 있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 위를 걸을 수 있어요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의 어깨에 기댈 때 나는 강해지며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하지요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위에 우뚝 설수 있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 위를 걸을 수 있어요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의 어깨에 기댈 때 나는 강해지며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하지요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위에 우뚝 설수 있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 위를 걸을 수 있어요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의 어깨에 기댈 때 나는 강해지며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하지요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하지요

 

 

 

https://www.youtube.com/watch?v=UJsJ4Zpo0FI 

 

 

당신의 어깨에 기댈 때에 나는 강해지며,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하지요 

 

당신이 일으켜주시기에 나는 산 위에 우뚝 설 수 있고 
당신이 일으켜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 위를 걸을 수 있어요.

 

지치고 힘들 때, 위로와 응원이 필요할 때 들으면 힘이되는 노래  "You Raise Me Up" 


#김호중_YouRaiseMeUp
#김호중_코로나로지친마음을위로하며

 


#김호중 #kimhojoong
#金浩仲 #キムホジュン
#트바로티김호중 #tvarotti #노래하는사람_김호중
#유튜브김호중공식채널
#김호중공식팬카페_트바로티
#김호중정규앨범_우리가
#김호중더클래식앨범
#kpop_Tenor_kimhojoong
@hojoongng

 

 

https://www.youtube.com/watch?v=PFIIAQwGG98 

 

 

김호중 유튜브 공식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73yn5mmJSr3hh9jKe2AdWw

 

김호중 공식채널 Kim Hojoong

김호중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 This is Kim Hojoong's official YouTube channel. ?

www.youtube.com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https://cafe.naver.com/tvarotti1002

 

스타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 네이버 카페

트바로티 김호중님이 카페지기이며 그의 노래와 삶을 사랑하는 아리스식구들이 모인 공식 팬카페

cafe.naver.com

 

김호중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joong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