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사람 김호중

김호중 X 나영주 <아모르 파트너>?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1주년 축하합니다

포도나무호사랑 2021. 10. 5. 22:58

 

 

성악과 국악의 하모니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ep.2>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1주년

<앨범정보>

아티스트 김호중, 나영주

앨범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Part 1

발매 2020.10.07.

장르 발라드(국내)

작곡 로코베리

작사 이미나

편곡 장지원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에서 1대 파트너로 선정된 나영주와의 듀엣곡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가 방송된 지 1주년이 되었다. 1주년 축하합니다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는 김호중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첫 정규프로그램으로 노래의 숨은 고수들을 찾아 김호중과 듀엣을 부를 기회를 제공하고 선정된 파트너에게는 듀엣곡 앨범 발매의 특전이 주어지는 신개념 음악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김호중과 각양각색 듀엣 파트너들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는데 이날 파트너로 선정된 신청자는 박일환, 허주, 나영주였다. 김호중은 박일환과 "황홀한고백", 허주와 "본능적으로", 나영주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로 호흡을 맞췄다.

김호중은 "한 소절만 같이 해도 느낌이 올 것 같다. 필이 오는 분이 1대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트너 3명 중 김호중이 선택한 우승자 1대 파트너는 판소리 전공자인 나영주였다. 김호중과 나영주는 tvn드라마 도깨비 ost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재해석하여 익히 본적없는 국악과 성악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하며 애절한 감성을 안방에 고스란히 전달했다.

 

 

김호중은 평소 듀엣보다는 솔로곡을 주로 불렀기 때문에 듀엣에서는 어떠한 하모니가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 가운데 노래가 시작되었다. 김호중은 두눈을 지긋이 감고 감정을 잡은 뒤 온 정성을 쏟아 곱디곱게 첫소절을 시작하였고 시청자는 첫소절에 온 마음을 빼앗기고 말았다.  노래를 대하는 김호중의 자세는 볼 때마다 경이로움으로 다가온다.

 

 

김호중은 특유의 섬세함과 노련한 테크닉으로 나영주를 잘 리드하였고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어 큰 감동을 선사하면서 노래를 마무리 지었다.

나영주는 "연습기간이 짧아 긴장한 저에게 걱정말라며 편하게 노래할 수 있게 해주셨다"고 김호중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였다.

그러면서 "언젠가 성악과 국악의 컬래버를 제대로 한 번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김호중 씨도 성악과 국악의 컬래버를 꼭 한 번 해보고 싶었다고 말씀하시면서 진심으로 기뻐하셨다"며 "촬영이 끝나고 난 후 직접 카톡으로 너무너무 잘 해줘서 고맙고 짧은 시간에 준비하게 돼서 미안하다며 항상 응원한다고 연락도 남겨주셨다"고 말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역시 섬세하면서 배려심 깊은 김호중 가수님다운 매너다.

이러한 가수님의 모습에 비친 인간미와 선함에 나는 오늘 또 반했다.

 

노래를 마친 김호중 또한 정말 좋았다면서 스스로도 만족하였고 두고두고 이 노래는 찾아서 들을 것 같다고 소감을 말하였다.

 

다음날 7일 정오 발매된 이 곡들은 대중의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호중답게 세곡 모두 차트인에 성공했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소리바다 인기차트 35위(7일 오후 11시 기준), ‘황홀한 고백’과 ‘본능적으로’는 각각 40위와 48위를 차지했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 가사 -

널 품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

작은 숨결로 닿은 사람

겁 없이 나를 불러준 사랑

몹시도 좋았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평범한 모든 순간들이

캄캄한 영원

그 오랜 기다림 속으로

햇살처럼 니가 내렸다

널 놓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쓸쓸한 것을

고운 꽃이 피고 진 이 곳

다시는 없을 너라는 계절

욕심이 생겼다

너와 함께 살고 늙어가

주름진 손을 맞잡고

내 삶은 따뜻했었다고

단 한번 축복

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

빗물처럼 너는 울었다

한번쯤은 행복하고

싶었던 바람

너까지 울게 만들었을까

모두, 잊고 살아가라

내가 널, 찾을 테니

니 숨결, 다시

나를 부를 때

잊지 않겠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니가 준 모든 순간들을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모든 순간들을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너에게 내가 가겠다

 

https://www.youtube.com/watch?v=72HW7hhohZc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김호중과 함께한 모든 시간이 눈부셨다⭐

#김호중_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 
#김호중과함께한모든시간이눈부셨다

#김호중 #kimhojoong
#金浩仲 #キムホジュン
#트바로티김호중 #tvarotti #노래하는사람_김호중
#유튜브김호중공식채널
#김호중공식팬카페_트바로티
#김호중정규앨범_우리가
#김호중더클래식앨범
#kpop_Tenor_kimhojoong
@hojoongng

 

https://www.youtube.com/watch?v=tnfnRhfMljg 

 

 

김호중 유튜브 공식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73yn5mmJSr3hh9jKe2AdWw

 

김호중 공식채널 Kim Hojoong

김호중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 This is Kim Hojoong's official YouTube channel. ?

www.youtube.com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https://cafe.naver.com/tvarotti1002

 

스타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 네이버 카페

트바로티 김호중님이 카페지기이며 그의 노래와 삶을 사랑하는 아리스식구들이 모인 공식 팬카페

cafe.naver.com

 

김호중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joongng

 

Instagram의 김호중(@hojoongng)님 프로필 • 게시물 107개

팔로워 9.8만명, 팔로잉 204명, 게시물 107개 - 김호중(@hojoongng)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