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사람 김호중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 신곡 발매 6/18 오후6시, 오늘은 신곡 듣는 날??

포도나무호사랑 2022. 6. 20. 14:49

빛이 나는 사람

18일 오후 6시 새음원 발매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 바로 가기

https://youtu.be/9KpD_5wXyTs

 

김호중 자작곡 "빛이 나는 사람" 18일 오후 6시 새음원 발매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6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이 발매가 됩니다.

군복무 기간 동안 편지로 팬들과 소통하며 느낀점과 감사함을 김호중이 직접 가사를 적고 그 마음을 오롯이 곡으로 옮긴 노래 "빛이 나는 사람"

‘거친 세상에 지독한 외로움 속에 혼자라 느껴질 때 한줄기 빛처럼 다가온 그대’, ‘그대가 있어 그대가 있어 숨을 쉰다 지치지 않는 걸음으로’

가슴먹먹해지는 가사가 눈시울을 적십니다.

약 2년을 기다린 신곡

기다려준 팬들에게 바치는 헌정곡

오래도록 많은 사랑 받는 그런 노래가 되길 바랍니다.

▶ 가수 김호중이 팬들에게 노래로 메시지를 전한다

김호중은 6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빛이 나는 사람’을 발매한다.

▶ ‘빛이 나는 사람’은 군 복무 기간 동안 매주 2통의 편지로 팬들과 소통하며 느낀 점과 감사함을 김호중이 직접 가사로 오롯이 곡으로 옮긴 만큼, 김호중과 팬들 모두에게 의미가 남다른 곡이다

▶ 김호중 가수는 직접 쓴 가사를 통해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하는 만큼, 오랫동안 기다린 팬들에게는 뜻깊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 김호중 가수의 신곡 ‘빛이 나는 사람’ 응원하고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