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사람 김호중

김호중 KBS2TV "연중 라이브" 출연, 진중하면서도 유쾌한 김호중 가수의 인터뷰

포도나무호사랑 2022. 6. 17. 16:04
김호중 연중 라이브 출연

 

 

빛이나는 사람 김호중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의 ‘가보자 GO!’에 출연하여 제대로 빛이 났습니다.

친절하면서 진중하고

진중하면서 재미있는 김호중 가수의 인터뷰

거기에 아리스님들의 질문에 명쾌한 답변까지...

복무 기간 동안 감이 떨어진 것 같아 감 찾는 것이 급선무라고 하더니 이게 웬일?

도전해 보고 싶은 장르가 있냐는 질문에 댄스 장르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서 시키지도 않았는데도 "(춤) 보여드려요"라며 먼저 말하고는 대답이 떨어지기도 전에 자리에서 일어서는 김호중...

토끼춤 깡충깡충 '다시 어둠이 내리면 혼자라는 게 너무 싫어~~'

부장님 춤 제대로 보여주었죠.

귀여움 한도 초과!!(ㅋㅋ 웃겨웃겨)

이게 떨어진 감이라면 도대체 제대로 찾은 감은 어느 정도일까요? ㅎㅎㅎ

 
 
 
 

평화콘서트를 찾아간

‘연중 라이브’의 ‘가보자 GO!’

감동적인 김호중의 하이라이트 장면,

클래식 단독 콘서트 개최, 새 앨범 발매, 안드레아 보첼리와의 듀엣 소망 등

향후 계획에 대한 질문과 김호중이 직접 밝히는 여러 활동에 대한 명쾌한 답변

거기에 김호중의 토끼춤까지 덤으로...

이상 돌아온 김호중이 실감 나는 인터뷰였습니다.

 
 
 
 

<기사정보>

출처 : 마이데일리 오윤주 기자] 2022.6.17.

가수 김호중이 아리스(팬덤명)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향후 행보를 언급했다.

16일 밤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트바로티 김호중과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김호중은 최근 소집해제 후 1년 9개월 만에 돌아왔다. '2022 평화콘서트' 무대 전 그는 "감이 조금 떨어진 것 같다. 빨리 감을 찾아야 하는 게 급선무"라며 "무대에 대한 그리움도 많았고, 개인적으로 기대를 많이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무대에 서기 2~3시간 전에는 음식을 먹지 않는다는 그는 "제 덩치를 보면 공연하기 전에 많이 먹을 거로 생각하시는데, 식사하면 배가 차서 노래하기 불편하더라. 의외지만 간식 정도만"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공연을 마친 뒤에는 "아직 감동이 있다. 코로나19로 (팬들을) 만날 수 없어 힘들었는데, 정말 많은 분의 보라 물결이 가득 차서 노래하면서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훈련소 생활도 언급했다.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몸무게 4kg이 쪘다는 김호중. 원인으로는 '*다시 양념장'을 꼽았다. 그는 "안 먹는 친구들이 있길래 그것과 사인을 교환했었다"라며 웃었다.

김호중은 팬들에게 가장 들려주고 싶은 노래로 '고맙소'를 들며 "기다려줘서 고맙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깜짝 소식을 전해 팬심을 설레게 했다.

김호중은 클래식 단독 콘서트 질문을 받자 "이건 처음 말씀드리는 건데, 계획 중"이라며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회사에서 허락해 주셨다"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이어 올해 안으로 정규 2집을 선보이겠다고도 예고했다.

한편 김호중은 새롭게 도전해 보고 싶은 장르로 댄스를 들었다. 댄스 가수를 꿈꾼다며 "한 번도 춤을 추면서 노래를 끝마친 적이 없다. 댄스를 3분 30초만 넘겨보고 싶다"라고 미소 지었다. 그러면서 엉뚱한 매력의 토끼춤을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17&aid=0003614720

 

김호중 "단독 콘서트·앨범 발매 예정"…댄스 도전까지? ('연중')[MD리뷰]

가수 김호중이 아리스(팬덤명)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향후 행보를 언급했다. 16일 밤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트바로티 김호중과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김호중은 최근 소집해제 후 1

entertain.naver.com

 
 

김호중이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 장르는 ‘댄스’라 밝히며 “댄스를 추면서 노래를 끝 맞춘 적이 없다. 댄스로 3분 30초를 넘겨보고 싶다. 그래서 도전해 보고 싶은 장르가 댄스다"라고 설명했다.

김호중 가수는 소집해제 후 평화콘서트에서 첫 무대를 마친 후, "아직 감동이 있다. 그간 코로나19로 많이 힘들었다. 팬들과 만날 수도 없었고. 오늘 보라색 물결이 가득 차 있어 노래하면서도 행복했다"라며 기뻐했다

김호중 가수는 "(오랜만의 무대라) 감이 조금 떨어진 것 같다. 빨리 감 찾는 게 급선무다. 무대에 대한 그리움이 많았고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김호중 가수는 클래식 단독 콘서트 계획 중에 있다는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고,

올해 안에 정규 2집 발매 소식과 함께 안드레아 보첼리와 컬래버하고 싶다는 소망까지 전했다.

 
 

<김호중과 함께 할 수 있는 곳>

김호중의 링크 모음

https://instabio.cc/3121715NAdckH

 

김호중의 모든 링크 - Instabio

호중이의 모든 링크로 놀러오세요?

instabio.cc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https://cafe.naver.com/tvarotti1002

 

스타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 네이버 카페

트바로티 김호중님이 카페지기이며 그의 노래와 삶을 사랑하는 아리스식구들이 모인 공식 팬카페

cafe.naver.com

 

김호중 유튜브 공식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73yn5mmJSr3hh9jKe2AdWw

 

김호중 공식채널 Kim Hojoong

김호중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 This is Kim Hojoong's official YouTube channel. ?

www.youtube.com

 

김호중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joongng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김호중 팬카페 이모저모>

<김천의 명소 연화지와 [김호중 소리길]>

김천의 명소 "김호중 소리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