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테너 김호중

김호중 [아무도 잠들지 마라 /네순 도르마(Nessun Dorma)] 빈체로!! 김호중의 단독콘서트 피켓팅은 반드시 승리하리라~~

포도나무호사랑 2022. 6. 1. 13:49

선곡 : 아무도 잠들지 마라

김호중 The Classic Album I 1번 트랙

 

?김호중 공식 채널 Dear 아리스 "네순 도르마" 바로 가기?

https://youtu.be/2BSF_6reF7Y

어제(2022.5.31)는 김호중이 소집해제 후 출연하게 되는 "드림콘서트 트롯"의 티켓 예매가 있는 날이었다.

극장 예매 수준 정도에 익숙한 나는 피 말리는 티켓팅, 일명 '피케팅'은 해보질 않아 그것이 어떤 느낌일지 사뭇 궁금하기도 했다.

평소 컴퓨터가 익숙한 직업인데다 다른 콘서트 예매 연습까지 마쳤으니 좋은 자리로 예매에 성공할 것이라는 근거 없는 자만감이 은연중에 내 속에 내재된 채 티켓팅에 임했던 것 같다.

예매 시간이 다가오고 서서히 긴장되기 시작하였다.

이윽고 8시 땡, 예매 창이 떠야 되는데 뜨질 않는다.

왜? 평정심을 잃은 채 머리가 하얘졌다.

사실 나는 예매 창이 뜨기 전에 콘서트 창을 이미 열어놓은 상태였는데 8시가 되면 예매 창으로 바뀔 거라고 생각했던 것이다. 이런 바보, 컴퓨터가 그렇게까지 진화가 되지 않았다는 것을 생각하지 못했다. 바보 바보 내 머리를 수없이 지어 박고 싶었다.

왜! 왜! 하는 사이 벌써 몇십 초가 지나가 버렸다. 초조한 마음으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으나 대기인원이 1천 명이 훨씬 넘는다. 그래도 희망을 잃지 않고 기다렸다. 드디어 내 차례가 되고 자리를 선점하려는데 남은 좌석이 없다. 헉! 클났다. 다른 구역을 찾아봐야 하는데 당황한 나머지 빠져나간다는 것이 그만 예매 창 닫기를 해버렸다. 머리보다 손이 먼저 움직인 내가 한없이 원망스러웠다. 다시 대기 순번 500번대다.

울고 싶었다. 다시 시작된 티켓팅 이제는 구역 이동도 잘 하는데 정작 남은 자리가 없다. 전석 매진, 허탈했다.

자기 방에서 티켓팅을 시도했던 아들이 성공했다는 낭보를 들고 얼굴에 만연의 미소를 띤 채 의기양양하게 문을 열고 나왔다. 2층 중간을 선점했다. 이렇게 좋을 수가 없었다. 궁디팡팡해주고 싶었으나 말로 때웠다. 큰소리로 "잘했다"라고

밤이여 사라져라...

별들아 잘지어다...~~

나는 승리하리라

잠들지 마라.

어두움이 지나가고

새벽이 오면 승리하리라.

< Nessun Dorma 가사 중>

피케팅을 경험하면서 떠오르는 노래가 있었다.

김호중의 "네순도르마" 빈체로!! 승리하리라!!

나에게 승리가 이렇게 간절했었나 새삼 느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 하지 않았던가, 이번 실패를 경험으로 9월 30일부터 시작되는 김호중의 단독 콘서트 피켓팅은 반드시 승리하리라~~

나에게 두 번 실패는 없다. ㅎㅎㅎ

6월 3일 오후 4시에 있을 평화콘서트 티켓팅도 참여할 것이다. 꼭 성공하길 빌면서...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따듯함과 포근함, 들을수록 위로가 되는 특별함이 있는 김호중 가수의 노래

그중에서도 오늘의 김호중을 있게 한 "네순 도르마"

이 곡으로 힐링하고 모든 아리스가 '김호중 단독 콘서트' 피케팅에 반드시 승리하길 바랍니다.

D-8 복귀를 앞둔 김호중 가수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이 뜨거우며, 복귀하자마자

2022 평화콘서트와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이 확정되어 630일을 기다리며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기쁨을 안겨주고 있다.

 
 

김호중 Vincero! 실감하듯

2022. 6. 19. 드림콘서트 트롯 1회 라인업에 확정된 김호중 효과로 콘서트 티켓 오픈 되자마자

전석 매진 신화를 이루었다.

 
 

한국의 파바로티로 불리는 성악가 김호중,

트롯부터 팝 발라드, 심지의 댄스음악, 힙합까지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노래하는 사람

트바로티 김호중으로 새로운 크로스오버 뮤지션으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무대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할 아티스트로

기대된다.

 
 

♪아무도 잠들지 마라(Nessun Dorma)♪

<곡정보>

아티스트 김호중
앨범 The Classic Album I
발매 2020.12.11.
장르 클래식
작곡 Giacomo Puccini
작사 Giacomo Puccini

 

"아무도 잠들지 마라(Nessun Dorma)"는 김호중의 더 클래식 앨범 타이틀곡이다. 이 곡은 김호중이 중학생일 때 '루치아노 파바로티'가 부르는 것을 우연히 듣게 되고 '나도 이렇게 부르고 싶다'라는 생각을 시작으로 그의 가슴에 성악가의 꿈을 가지게 했던 곡이다.

테너 김호중은 이 곡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말해 왔었는데 많은 역경을 이기고 오늘에 이른 그에게 가장 어울리고 그를 가장 잘 표현하는 곡이라고 할 수 있다.

<가사정보>

Nessun dorma, Nessun dorma

Tu pure, o Principessa

Nella tua fredda stanza

Guardi le stelle che tremano d'amore, e di speranza

아무도 잠들지 말라! 아무도 잠들지 말라!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오, 공주님,

당신의 차가운 방 안에서

그리고 희망으로 흔들리는 저 별을 보세요

Ma il mio mistero è chiuso in me

Il nome mio nessun saprà no, no

Sulla tua bocca lo dirò

Quando la luce splenderà

그러나 내 비밀은 내 안에 감춰져 있으니

아무도 내 이름을 모를 것이오

당신의 입술에 내가 말하리라

아침 햇살이 밝아오면

Ed il mio bacio scioglierà

Il silenzio che ti fa mia

나의 입맞춤이 침묵을 녹이면

그대는 내 사람이 될 것이오

Dilegua, o notte! Tramontate, stelle

Tramontate, stelle!

All'alba vincerò

Vincerò, Vincerò

오, 밤이여 사라져라! 별들아 잘지어다

별들아 잘지어다!

황혼이 틀 무렵 나는 승리하리라

나는 승리하리라

 
 
 

VINCERO~VINCERO~

Vincero는 승리하리라~라는 뜻으로

김호중이 성악가로의 꿈을 키우게 된 곡

Nessun dorma

이후 김호중은 수많은 '빈체로'로 열창한다

승리하리라~~ 김호중 VINCERO~!

#김호중_컴백_아무도잠들지마라

#김호중_NessunDorma_Vincero

#김호중새음원_나의목소리로

#김호중단독콘서트_9월확정

#KIMHOJOONG_NESSUNDORMA

#김호중 #Tvarotti

 

1. "평화콘서트" 출연 확정

일시:6월 11일 오후 8시

장소:철원 공설운동장(10,000석)

방송 : 6월 26일(일) 오후 5시 40분 KBS1​

◆평화콘서트 무료 티켓 신청◆

예매 : YES24 (6월 3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 신청 가능)

2. "드림콘서트 트롯" 출연 확정

일시:6월 19일

장소:잠실 올림픽 주경기장

예매 종료(매진)

공연은 추후 SBS MTV와 SBS FiL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3. 소집해제 후 신곡 발표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헌정곡

"나의 목소리로"

 
 
 
 

4. 김호중 단독 콘서트 전국 투어 확정

일시 : 9/30-10/2

장소 :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돌입

(전국 투어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