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사람 김호중

김호중 <만개> 정규 1집 우리家 6번 트랙, 그만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에 절제된 감성이 어우러져 여리디여린 사람들의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는 소망을 살며시 끄집어 내는 노래

포도나무호사랑 2022. 5. 6. 13:43
선곡 : 만개
노래 김호중

 

?김호중의 "만개" 바로 가기?

 

간절한 소망과 희망을 담은 노래

내 아이의 이야기인 듯

나의 이야기인 듯

사랑받고 싶고 만개하고 싶은

모든 이들의 마음을 담고 있는 노래

"만개"는 그런 노래다

 

⚜⚜⚜

[피어나면 금방 시들고

못난 모습인 채로 죽어간다 해도

난 후회가 없으리오]

김호중의 "만개"는 그만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에 절제된 감성이 어우러져 여리디여린 사람들의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는 소망을 살며시 끄집어 낸다.

[언젠가 피어나기 위해

좀 더 비쳐줘 더 내려줘 ]

점점 애절함을 더하는 과정을 지나

[시들어 가는 그날

원망하지 않을 테니

날 피워도 돼 사랑해 줘

하루빨리 나는 사랑받고 싶다]

절정에 치달으면 사랑받고 피어나고픈 욕구를 토해내듯 절절하고 격정적으로 표현한다.

그 모든 과정을 거쳐 노래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감동 깊게 전하게 되고 듣는 이들은 심장이 머질듯한 강한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된다.

 
 

⚜⚜⚜

태양, 하늘, 바람, 비 그리고 모든 것을 사랑에 빗대어 사랑받고 피어나고 싶은 꽃을 의인화하여 감성 표현을 극대화한 곡 "만개",

누구나 쉽게 표현할 수 없는 어려운 노래이지만 김호중은 그만의 음악적 내공으로 완성도 높은 "만개"를 제대로 통제하였다.

그로 인해 김호중 가수는 그가 세계 최고 보컬임을 증명해 보였고 듣는 이들은 고급스러운 "만개"에 반하고 천상의 소리에 다시금 반하게 되었다.

내면에 잠재해 있는 소망과 희망이 꿈틀거린다면 "만개"를 들어보세요. 김호중만 가능한 독보적인 음악성과 단단한 그의 내공에 스며있는 좋은 기운이 당신의 마음속 숨겨져 있는 소망과 희망을 끄집어 내고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게 용기를 줄 것입니다.

⚜⚜⚜

6월 9일이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들고 김호중이 대중에게로 돌아옵니다.

다시금 펼쳐질 그의 꿈을 향한 항해를 응원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꿈을 이루고 살아가는 그날을 위해 김호중과 이리스가 늘 응원하며 함께 합니다.

 
 

천상의 소리로 노래하는 세계 최고의 보컬 김호중과 국내 최고의 프로듀스들이 참여하여 발매한 완성도 높은 정규앨범 1집 우리家의 6번 트랙 "만개"

​​

그동안 시도하지 않은 창법으로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대중과 팬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을 주겠다는 마음으로 노래한 김호중의 "만개"

최고 수준의 발라드 명곡 "만개"는 노래하는 사람 김호중이 새로운 발성을 연구하고 도전하여 달콤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애절함이 돋보이는 호소력 짙은 노래로 완성하였는데 잔잔하게 속삭이는듯한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작하여 후반부 고음이 극도의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만개(Prod. 신지후)?

<곡정보>

아티스트 김호중
앨범 우리家
발매 2020.09.05.
장르 팝발라드
작곡 신지후 (포스트맨)
작사 신지후 (포스트맨), 소연
편곡 신지후 (포스트맨)

 

타국에서 돌아온 김호중. 그는 현실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였고, 때로는 상처를 받았다. 하지만 그는 이 노래처럼, 다가올 사랑과 나아질 삶에 대하여, 꿈꾸었다. "만개"는 김호중의 읊조리듯 시작하는 담담한 목소리와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져, 풍성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김호중의 절제된 감성부터 절정까지, 순차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타이틀곡 "만개"의 프로듀서인 신지후 (포스트맨)는 클래식과 팝을, 적절히 섞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사와 목소리, 감정이 잘 전달될 수 있게 한 땀 한 땀 수십 번의 수정을 거치며 만들어내었다. 이번 만개를 통해서 그동안 시도하지 않은 창법으로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대중과 팬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을 주겠다는 마음으로 녹음하였다.

"피어나면 금방 시들고 못난 모습인 채로 죽어간다 해도 후회 없으리오."

태양, 하늘, 바람, 비 그리고 모든 것을 사랑에 빗대어 사랑받고 피어나고 싶은 꽃을 의인화하여 감정 표현을 극대화 한 곡이다.

 

<가사정보>

나는 혼자서 피울 수 없어

발이 묶여진 채로

기약도 없는 하늘을 보며

매일 하루를 살아가

언젠가 피어나기 위해

좀 더 비쳐줘 더 내려줘

하루빨리 나는 사랑받고 싶다

피어나면 금방 시들고

못난 모습인 채로

다시 죽어간다 해도

난 후회가 없으리오

만개하라 흩날려라 흩어져라

나는 오늘도 피울 수 없는

나를 끌어안고서

차가웠었던 어둠 끝에서

너의 온기를 찾아가

언젠가 피어나기 위해

좀 더 비쳐줘 더 내려줘

하루빨리 나는 사랑받고 싶다

피어나면 금방 시들고

못난 모습인 채로

다시 죽어간다 해도

난 후회가 없으리오

시들어 가는 그날

원망하지 않을 테니

날 피워도 돼 사랑해 줘

하루빨리 나는 사랑받고 싶다

너를 만나 내가 물들고

화려하게 핀 채로

멀리 날아간다 해도

난 후회가 없으리오

만개하라 흩날려라 흩어져 가는구나

 
 

?혼자서 피울 수 없다는 의미심장한 노랫말로 시작하는 만개, 팬들을 향해 늘 함께 살아가자고 말하는 가수 김호중의 마음을 담은 노래 만개

?군 입대로 인해 발매 후 활동을 전혀 하지 못하였는데도 불구하고 2020년 10월 2주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1위 후보까지 오른 명품 보컬 김호중의 명곡 만개

?지구상에 있는 79억 4,000만 개의 목소리 중 단연 최고의 독보적 목소리 김호중

그의 가창력과 감성을 극대화하여 표현한 노래 만개

?군 복무 중 끊임없이 새 기록을 써가는 음악 천재, 음색 천재, 감성 천재의 김호중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서 만개하여 그만의 노래 씨앗을 온 지구에 뿌릴 것이다.

?장르 불문하고 도전하며 최선의 노력으로 최고의 결과를 내는 뮤지션 김호중, 그의 아름다운 도전을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2022년 6월 9일 돌아올 천재 뮤지션 김호중, 나의 목소리로 돌아올 김호중 만개하라

#김호중_목소리_만개

#김호중_나의목소리로_만개하라

#감성장인_뮤직닥터_김호중

 

 

<김호중과 함께 할 수 있는 곳>

 

김호중 유튜브 공식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73yn5mmJSr3hh9jKe2AdWw

 

김호중 공식채널 Kim Hojoong

김호중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 This is Kim Hojoong's official YouTube channel. ?

www.youtube.com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https://cafe.naver.com/tvarotti1002

 
 

스타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 네이버 카페

트바로티 김호중님이 카페지기이며 그의 노래와 삶을 사랑하는 아리스식구들이 모인 공식 팬카페

cafe.naver.com

 

김호중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joongng

 

Instagram의 김호중(@hojoongng)님 프로필 • 게시물 107개

팔로워 9.8만명, 팔로잉 204명, 게시물 107개 - 김호중(@hojoongng)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김호중 팬카페 이모저모>

 
 

<김천의 명소 연화지와 [김호중 소리길]>

김천의 명소 "김호중 소리길"